ESG

ESG > 컴플라이언스
CP는 구성원들의 생각과 행동,

소통의 방식 등에 영향을 주는 조직문화
안녕하십니까. 콜마홀딩스 자율준수관리자 지속가능경영사무국장 김종철 입니다.

최근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고, 기업 관련 법령과 규제도 계속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은 고객의 신뢰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에 콜마홀딩스는 2021년 CP(자율준수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콜마그룹 내 컴플라이언스 문화 확산을 통해 준법·윤리경영 모범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콜마홀딩스의 자율준수관리자로서 임직원 여러분께 몇 가지 부탁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모든 임직원께서는 사업 관련 법령과 CP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를 통해 준법·윤리경영의 기초를 더욱 견고하게 다질 수 있습니다.

또한,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업무수행 시 사업과 관련된 법령과 CP 관련 규정을 위반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자율준수관리자 및 담당부서의 자문 또는 협의를 진행하고, 필요한 경우 CP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공정거래 관련 리스크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아울러 준법·윤리경영을 정착시키기 위해 CP와 관련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자율준수편람의 적극적 활용과 연중 실시하는 다양한 CP교육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처음에는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CP에 대한 인식과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랍니다.

임직원 여러분,
CP는 조직문화이고, 조직문화는 조직구성원들의 생각과 행동, 소통의 방식 등에 영향을 주는 근원이 됩니다.

저는 CP가 우리회사에 내재화되고 함께 정진할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겠으며,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콜마홀딩스 지속가능경영사무국장 김종철
  • 회사명 : 콜마홀딩스 주식회사
  • 대표이사 : 안병준 사업자번호 : 307-81-02816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 덕고개길 12-11

Copyright ⓒ 2021 KOLMAR HOLDING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