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PR > 보도자료
HK이노엔, 이천시 마장면과 지역사회 소통채널 구축
최고관리자2022-04-212,310

HK이노엔, 이천시 마장면과 지역사회 소통채널 구축

지역 내 소외계층의 사회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역사회 소통채널 구축 첫 발...향후 사업장 위치한 타 지역 확대 예정

“지역 기반 사회공헌활동 집중 추진하며 ESG경영 더욱 강화해나갈 것

 


cbda4053f613c3b649ee3aa68254e147_1654760812_4597.jpg
 

HK이노엔이 지역사회와의 소통채널 구축을 시작으로 ESG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HK이노엔(HK inno.N)은 이천공장이 위치한 이천시 마장면과 지역 내 소외계층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HK이노엔은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일원으로서 향후 마장면과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맞춤형 지원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번 협약 체결로 지역사회와의 첫 소통채널을 구축하게 된 HK이노엔은 향후 사업장이 위치한 다른 지역으로도 협의체 구성을 확대할 방침이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는이번 협약은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데 의의가 있다, “향후 지역 기반의 사회공헌활동을 집중 추진하며 ESG경영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진복 민간위원장은마장면 주민을 위해 선뜻 인적, 물적 자원을 지원해 주기로 한 HK이노엔에 감사하고,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마장면 이희곤 면장은두 기관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HK이노엔은 건강기능식, 마스크 등의 물품들로 채워진 건강키트를 회사의 생산시설이 위치한 경기 이천, 충북 음성과 청주 지역의 독거어르신 가정에 전달하는 등 지역 기반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회사명 : 한국콜마홀딩스 주식회사
  • 대표이사 : 안병준 사업자번호 : 307-81-02816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 덕고개길 12-11

Copyright ⓒ 2021 KOLMAR KOREA HOLDINGS. All rights Reserved.